※ 쿠팡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.
Excel 문서를 만들다 보면, 종종 Drop-down 목록을 만들어서 다른 팀에서 해당 내용을 입력할 때, 일관된 범주안에서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.
저의 경우, 자주 사용하는 기능이 아니다 보니, 나중에 참조하기 위해 여기에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.
(1) 선택 목록으로 만들 내용을 입력합니다.
(2) Drop-down Option을 적용할 셀을 선택합니다.
(3) 데이터 - 데이터 유효성 검사를 선택합니다.
(4) 데이터 유효성 창의 설정에서 제한 대상으로 목록을 선택하고, 준비한 선택 목록의 범위를 원본에서 선택합니다.
(5) 아래와 같이, Drop-down Option이 설정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'Excel 시작하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Excel 행 번호 자동으로 업데이트 되도록 하는 방법 (0) | 2024.10.12 |
---|---|
Excel Filter후 자동 번호 매기기 (0) | 2024.10.09 |
Excel Data Segregation (2) | 2024.10.08 |
Excel Troubleshooting (2) (0) | 2024.10.07 |
Excel Troubleshooting (1) (0) | 2024.10.06 |